현존 페어웨이 우드 사상 최고의
반발계수 실현 C.O.R 0.90

페어웨이 우드 반발계수표




현존 페어웨이 우드 최고의 반발계수 0.90 실현 - CT 405
시중의 스테인리스 페어웨이 우드 실제 측정시 평균 반발계수 0.77~0.79(CT 150 전후)
시중의 고강도 머레이징, 머레이징/티타늄 조합 우드 실제 측정시 평균 반발계수 0.81(CT 230전후) 이하




비욘드 페어웨이 우드 최적 스윙스피드(드라이버 기준)

스윙스피드 90mph(45m/s)이하의 골퍼에게 가장 적합한 최상의 성능 제공





세계 유일의 풀 티타늄 극초고반발 페어웨이 우드

일반적인 페어웨이 우드는 스테인레스나 머레이징, 티타늄/머레이징 혼합구조등으로 제작되어 해당 소재의 특성상 헤드를 일정 무게 이하로 가볍게 할 수 없는 한계점이 존재합니다.
더욱이 스테인레스, 머레이징 소재의 우드는 크라운 쪽의 무게 비중이 높기 때문에 헤드의 중심심도가 중/상부에 위치하게 되어 이것은 임팩트시의 에너지 손실과 불필요한 백스핀을 불러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비욘드 페어웨이 우드는 바디 전체를 고강도의 가벼운 풀 티타늄으로 제작하고 페이스의 반발계수를 극도로 높인 종래에 없던 새로운 우드입니다. 풀 티타늄 바디에서만 가능한 가벼운 중량과 경량화된 얇은 크라운은 종래의 우드에서 실현 할 수 없었던 낮은 중심을 구현합니다.

여기에 더해 헤드 중량의 40%에 가까운 잉여무게(약 85g의 티타늄 인서트)를 페이스 쪽과 호젤근방에 배치해 심도를 더욱 낮추는 초저중심 설계로 현존 우드 사상 최대의 스윗스팟 확대를 실현하고 동시에 백스핀을 이상적으로 감소시켜 런을 더욱 많이 발생시키는 긴 탄도를 만들어 냅니다.

이를 통해 BEYOND DISTANCE 페어웨이 우드는 1) C.O.R 0.90의 극초고반발의 반발력2)초저중심/얕은 중심으로 구현한 높은 관용성과 길어진 런 거리, 그리고 3)초경량으로 인해 증가한 빠른 스윙스피드와 편하고 쉬워진 스윙등이 더해져 총합 30~40야드의 압도적인 비거리 증가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현존 페어웨이 우드 중 가장 가벼운 중량

타사 아시안 스펙 페어웨이 우드의 평균 중량:310g전후(3번R기준)
타사 고반발 경량 페어웨이 우드의 평균 중량:285g전후(3번R기준)
BEYOND DISTANCE 페어웨이 우드:268g(3번 R 기준)



고강도의 가벼운 티타늄을 바디 전체에 적용하여 헤드의 무게를 경량화하고 미쓰비시 레이온사의 나노레진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초경량 샤프트를 조합, 현존하는 페어웨이 우드 중 가장 가벼운 총중량(3번R 기준 268g)을 실현하여 세계에서 가장 치기 쉬운 스윙을 실현합니다.

가벼워진 초경량의 클럽은 사용자의 스윙스피드를 빠르게 높혀 임팩트시의 비거리를 늘리고 우드의 난이도를 훨씬 쉽게 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편하고 치기 쉬워진 스윙은 헤드 조작성을 높여 슬라이스가 발생하지 않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