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A/S 부위 A/S 내용 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초과
헤드 함몰/크랙 무상 1회 유상교환
헤드 내 소리(rattle)현상 무상수리 무상수리
헤드 외 부착물 탈착 무상수리 무상수리
샤프트 샤프트 파손 넥에서 10cm 이내 무상 유상교환
넥에서 10cm 초과 유상
그립 마모/파손 유상교환 유상교환
접합부위 이음새유격 무상수리 무상수리
페룰(가락지)파손


보증규정

  • 제품의 보증기간은 최초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 소비자에게 정상적으로 판매한 제품이 고반발 헤드로 인해 파손될 경우 보증기간 중 1회에 한해 헤드 무상수리를 약속합니다.
  • A/S를 받으신 경우 해당 부품에 대한 추가 보증기간의 연장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A/S시에는 반드시 클럽의 전체를 (헤드와 샤프트를)모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유상 A/S인 경우

  • 고객의 과실로 인해 파손된 경우
  • 제품 본래의 용도 이외의 사용으로 파손된 경우
  • 보관상의 부주의로 파손된 경우
  • 천재지변으로 인해 파손된 경우
  • 당사 이외의 다른 곳에서 클럽을 수리, 개조, 피팅 한 경우


택배이용

보내실 곳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창뜰윗길 21-11 2층 비욘드골프 A/S센터 담당자앞 전화번호 : 1800-6007

※ 택배발송시 유의사항

  • 물건을 보내실때 클럽 파손이 되지 않도록 박스포장으로 보내주셔야 됩니다.
  • 물건을 보내실때 전문 피터님과 상담이 필요하실 경우 간략한 상담내용과 고객님 연락처를 메모해서 클럽과 함께 보내주세요.
  • 택배이용시 회수신청을 하게되면 소요시일이 너무 많이 걸리는 관계로 고객님께서 가까운 택배 영업점을 이용해 주세요.
  • A/S 소요시일은 택배접수후 이튿날 A/S 처리후 택배 발송됩니다.
    (택배 왕래기간을 포함해서 4~5일정도 소요 / 평일기준)

모든 A/S 작업은 비욘드골프 A/S센터에서 직접 처리하고 있습니다.
타 피팅샵에서 수리 또는 제품 일련번호 분실시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