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반발의 방향성을 잡아주는 극대화된 관용성
IMT (Impact Maximum Technology)

고반발 클럽의 경우 높은 반발계수가 볼의 비거리를 늘려주는 효과가 있으나 반대로 임팩트시 스윗스팟 지점에서 벗어날 경우 미스샷에서 많은 비거리 감소를 일으키는 요인이 됩니다.

비욘드는 이를 개선하기 위해 500cc 의 대형 사이즈 헤드로 설계하고 현존하는 드라이버중 최대의 페이스 길이를 실현하여 드라이버 사상 최대의 스윗스팟 확대를 이루어 방향성이 대폭 향상되었으며 빗맞은 타구에도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 하게 합니다.




타사 460cc 드라이버의 스윗스팟 크기
(샬로우 타입 드라이버 헤드의 평균적 형상)




BEYOND DISTANCE 500cc 드라이버의 대폭 확장된 스윗스팟 크기
(현존 최대의 페이스 좌우/상하 면적으로 인해
최대로 증가한 스윗스팟 범위)



런을 늘리는 저스핀 설계

극초고반발로 길어진 캐리가 만들어졌다면 최종 비거리의 완성은 저스핀으로 생성된 긴 런이 결정한다.



BEYOND DISTANCE는 독자적인 구조의 헤드설계를 바탕으로 크라운의 두께를 극박화하고 저중심&얕은 심도를 실현하여 임팩트시 저스핀의 탄도로 곧고 완만하게 떨어지는 탄도가 나오게 설계되었습니다.

이로인해 고스핀으로 발생될 수 있는 탄도에너지 낭비를 최소로 줄이고 런을 더 많이 증가시켜 극초고반발로 인해 증가한 캐리와 함께 긴 런이 발생하여최대로 길어진 비거리가 나오게 됩니다.




BEYOND DISTANCE 최적의 비거리 스윗스팟

BEYOND DISTACE 드라이버는 극초고반발의 반발력으로 비거리가 15~20야드 더 증가하며 늘어난 비거리를 최대한 더 끌어올릴 수 있도록 특별히 런이 더 많이 발생하는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BEYOND DISTANCE 드라이버는 C.O.R 0.91의 압도적으로 높아진 반발계수 외에도 500cc의 대형사이즈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 현존 최대의 페이스 좌우/상하 길이로 스윗스팟을 최대로 증가시켜 아마추어에게 최적의 치기쉬움과 향상된 방향성을 제공합니다.

본 클럽의 최적의 스윗스팟은 페이스 중심에서 1~2cm 위쪽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에 히트시 저스핀으로 인해 런의 증가가 대폭 늘어나기에 결과적으로 최대의 비거리가 나오게 되며 이를 위해 실제 타구시에는 본인의 평소 티 높이보다 1~2cm 약간 높혀서 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BEYOND DISTANCE 500cc 드라이버의 대폭 확장된 스윗스팟 크기